반응형

2022/10/09 3

제주 2박 3일 여행 #2/2 - 표선 쫄븐갑마장길, 사라봉 (2022-10-04~06)

잘 넘어 오셨나요? 지금 내일을 위해 자리를 잡으러 가는 길입니다. 배낭 무게가 ㅜ 코스모스 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이 아닌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녹산로 - 나무는 벚나무, 아래로는 유채를 심기 때문에 지금은 꽃 피는 4월이 아니라 좀 휑합니다. 살포시 좌측에 행기머체가 보입니다. 가시리 종합안내도 내일 걷게된 강아지 모양의 길 - 시간 관계상 완주는 못하고 약 70%만 걸을 예정입니다. 그럼 내일 뵙겠습니다. 삼성마트 털어온 것. 한병은 남겨 두고 내일 섭취 예정입니다. 귤은 어제 샀던 것 남은 것. 10/6) 3일차 날이 밝았습니다. 새벽에 비가 살짝 내렸지만, 다행히 텐트는 젖지 않았습니다. 늘 그렇지만, 흔적 없이 다니는 건 정말 기본적이고 중요한 것입니다. 흔적..

제주 2박 3일 여행 #1/2 - 화순곶자왈, 화순 금모래해변 (2022-10-04~06)

9월은 뭐가 바쁜 지 순식간에 보내고, 10월이 되어 제주로 2박 3일 텐트박 계획으로 다녀옵니다. 10/4) 새벽 4시도 안되어 집에서 출발합니다. 김포공항에서 제주로 향하는 비행기가 심하게 흔들립니다. 아래로 성산쪽이 보입니다. 좌편에 우도 그리고 그 우측으로 성산일출볼과 그 사이로 지미봉까지 눈에 들어 옵니다. 늘 그렇듯이 모든 제주 여행의 시작은 제주시버스터미널이고, 천천히 걸어서 터미널까지 이동합니다. 바로 목적지로 이동할거라면 버스를 이용하겠지만, 터미널 근처에서 아침을 해결하고 가야 하기에, 버스 40분 이내 환승이 안되므로 걸어가기로 합니다. 유리옵스 실유카 기생초 꽃댕강나무 메뉴판을 보는 데 헉! 9월까지 판매한다는 자리물회가 메뉴판에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물회 요리가 안된다고 해서 ..

북한산 둘레길 8코스 구름정원길, 7코스 옛성길, 평창마을길 6코스, 명상길 5코스 산행 후 김건희 특검 윤설열 퇴진(탄핵) 9차 촛불대행진 참석 (2022-10-08)

오늘 크게 두가지 미션이 있습니다. 첫째! 북한산 둘레길 + 북악산 산행을 하면서 기를 잔뜩 받아서, 둘째! 김건희 특검 윤석열 퇴진 9차 촛불대행진에 참석해서 힘을 보태는 것입니다. 대통령이 상태가 안좋아 나라는 점점 개판이 되어 가는 데, 꽃들은 이쁨을 뽐내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꽃은 전혀 문제가 없어요. 그 개**들이 문제지. 알리섬 서양등골나물 벋음씀바귀 도깨비바늘 배초향 열심히 가다 보니 예전에 불수사도북 완주 지점인 대호아파트(좌측)가 보입니다. 도깨비바늘 미국나팔꽃 옛성길 구간을 지나고 있습니다. 은평둘레길과도 겹치는 구간이네요. 아참 서울둘레길과도 겹치는 구간입니다. 북한산 봉우리들. 젤 좌측에 족두리봉이 보입니다. 평창마을길 구간 배초향 둥근잎유홍초 서울둘레길 벋음씀바귀 둥근잎유홍초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