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자전거-후기

불광천, 강매석교공원, 창릉천 유채꽃 축제 개화 상황 (2024-05-18)

야생화정보마당 2024. 5. 18. 16:58
반응형

주말을 맞아 자전거를 타고 창릉천에 유채꽃 축제 현장으로 가봅니다. 사실 유채꽃 축제하는 지 몰랐는 데, 자전거를 타고 창릉천으로 가니 우연히 알게 되었습니다.

축제는 다음주(2024-05-25~26)에 있다 합니다.

 

인동초

 

몇년 전 이곳에서 쇠채아재비를 봤는 데, 제초 작업 영향인 지 찾을 수 없네요.

 

괭이밥

 

창질경이

 

큰주홍부전나비

 

등갈퀴나물

 

메밀꽃

 

홍메밀꽃

 

붓꽃

 

꽃양귀비

 

족제비싸리 & 꿀벌

 

족제비싸리

 

남색초원하늘소

 

배암차즈기

 

지칭개

 

개구리자리

 

개미자리

 

좀개소시랑개비

 

돌나물

 

전호

 

전호

 

냉이

 

강매석교공원 도착!

 

유채꽃이 제법 이쁘게 피어 있네요!

 

유채꽃

 

엉겅퀴

 

유채꽃

 

유채꽃 - 앞에 보이는 언덕은 행주산성입니다. 코스모스도 살짝 피어 있네요.

 

유채꽃

 

수련

 

수련

 

유채꽃

 

끈끈이대나물

 

금계국(노랑) & 샤스타데이지(흰색)

 

메꽃

 

개갓냉이

 

수레국화

 

꿀풀

 

축제가 있는 전주에 가 봤지만, 유채가 충분히 피어 있네요. 아마 축제 담주까지도 피어 있지 않을까 생각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