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등산-후기

야생화 찾아 가평으로 (2017-05-15)

야생화정보마당 2021. 8. 12. 07:02
반응형

보고 싶은 것을 위해 시간의 소비를 마다하지 않고 떠나는 여행.

학교 다닐 때 이런 열정이었으면 아마 .....

다행히 이곳은 교통편이 썩 나쁘지 않습니다.

 

애기똥풀



하늘매발톱



죽단화



나무수국



싸리냉이



고추나무



염주괴불주머니



계곡물은 시원함으로 나를 유혹하고



졸방제비꽃



참꽃마리



왜갓냉이



벌깨덩굴



나도냉이



매발톱



붉은병꽃나무



졸방제비꽃



족도리풀



졸방제비꽃



풀솜대



괭이눈 - 꽃은 지고...

물참대



광대수염



선밀나물



용둥글레



용둥굴레 - 모자가 귀엽죠? ㅋㅋㅋ



윤판나물



풀솜대



알바의 인생이 펼쳐지는 순간 우산나물 군락을 몇군데 발견합니다.  



길 갖지 않은 길을 가고... 네이버지도 미워 할테닷!



또다시 우산나물들...



큰꽃으아리 - 이 꽃 본 이후 알바 시작했는 데, 다시 나오니 이 꽃 또 발견 ㅋㅋㅋㅋㅋ 아놩~



색이 바랜 이 크라운 맥주캔은 도대체 몇년산? 20년 넘은걸루 아는 데... ㅠㅠ 오늘 비밀스레 수거중인 쓰레기에 너도 추가!



노린재나무



산딸기 - 열매만 생각하면 후르릅~~



괴불나무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산에 버려진 고장난 우산도 쓰레기통에.. 보이지 않게 버리게 도움 주신 가평역 쓰레기통에 감사를 ^^. 아울러~ 수거한 쓰레기를 담은 이 봉지도 산에 쓰레기로 버려졌던 거였구요, 산행할 때 비왔는 데, 이 버려진 우산을 쓸 생각도, 그랬으면 하마터면 쓰레기 버린 인간에게 고마워할 뻔 했지만, 다행히 비는 많이 안 왔네요. ㅋㅋㅋ

 

아울러 스맛폰(갤럭시S2)에 써패스아이 접사렌즈를 부착한 사진 몇장으로 후기를 마칩니다. - 참고루 아래 이미지는 원본 이미지를 크롭한 게 아니라, 리사이즈(3264x2448 -> 800x600)한 겁니다.

 

염주괴불주머니의 열매 - 이름 참 잘 지은 꽃 중에 하나!



염주괴불주머니



뱀딸기



왜갓냉이

왜갓냉이



벌깨덩굴



나도냉이



졸방제비꽃 - 흰 코털이 장난 아닙니다. ㅋㅋ



참꽃마리



족도리풀



졸방제비꽃



고추나무



미나리냉이 - 자세히 보면 눈으론 보이지도 않던 빨간 벌레가 사진에 보입니다. 헐~



물참대 - 가운데 저것이 황금으로 보이는 거 보니 맘이 썩었어...



용둥글레



용둥글레



둥글레



큰꽃으아리



노린재나무



산딸기



풀무치 - 이파리 갉아 먹다가 안먹은 척! 연기하기...

 

음... 접사렌즈 나름 쓸만하네요. 중고로 3만원에 샀습니다(접사렌즈+와이드(셀카)렌즈+고정클립).

 

비록 원하는 꽃은 못찾았지만,

 

산에 버려진 쓰레기도 줍고, 좋아하는 야생화 접사도 담으면서 나름 보람찬~ 시간들이었습니다.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 근데... 왜? 개감수를 보러 가면 꼭 비가 오는 것일까? 장소는 다르지만, 세 번 갔는 데 세 번 다 비왔음~ 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