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여행-후기

연꽃 마중하러 연꽃테마파크 라이딩 (2017-07-11)

야생화정보마당 2021. 8. 14. 20:45
반응형

집 기준으로 두물머리는 너무 멀고 자전거 끌고 충분히 갈 수 있는 거리인 편도 15km 거리의 시흥 관곡지로 향합니다.

대야교차로~시흥IC까지는 자전거 도로가 잘 되어있는 편입니다. 나머지 구간은 농로 및 갓길을 충분히 이용합니다.

 

관곡지에 도착하니 연꽃이 한참 피고 있네요.

 

이쁘네요!

 

해바라기도 활짝~

 

까꿍~ 빨간색 홍련

 

홍련 - 곧 피겠네요

 

홍련 - 활짝~

 

톱풀

 

노랑숙근코스모스

 

올해 전망데크가 새로 생겼네요. 오호~

도파미레도? ㅎㅎㅎ 연잎이 일렬로 모여 있네요

 

백련

 

물을 머금고 있는 연잎 - 방수 짱이죠?

 

자주루드베키아 (에키네시아)

 

물달개비

 

백접초 (바늘꽃, 가우라)

 

관람데크도 놓았네요. 옆에 꽃도 인위적이지만 이쁘게 심어 두었구요.

 

메꽃

 

이 데크는 자전거는 출입금지라고 합니다. 끌고 가는 건 괜찮을까?

 

새로 생긴 전망데크. 나무 그늘도 있고 시원해 보이네요.

 

샤스타데이지

물칸나

 

물장군 - 졸병들은 어디에? 아! 물속에?

 

물양귀비



부레옥잠

 

수련

 

해바라기

 

홍접초 (바늘꽃, 가우라)



코스모스

 

예그리나?





수련

 

한련초

 

개소시랑개비

 

수련

 

수련

 

수련

 

부처꽃

 

부처꽃

 

홍련

 

수련

 

수련

 

수련

 

능소화

 

능소화







 

개망초

 

부들

 

한시간 정도 구경을 마치고 더위를 뚫고 시원하게 집으로 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