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여행-후기

힘든걸 감수하고 개감수 보러 (2017-05-10)

야생화정보마당 2021. 8. 17. 21:28
반응형

​교통도 안좋은 오지스런 그곳으로 오로지 개감수를 위해 가봅니다.

버스도 거의 없어 6km 도로 따라 걸어가기로 합니다.



족제비싸리



지느러미엉겅퀴



무당개구리가 도로에서 죽음의 횡단중입니다.



경사도가 10도라 저 또한 죽음입니다. ㅋㅋㅋ



이슬이 이뿌죠?



말냉이



이런 길을 가고 있습니다...



고추나무



좋다~



계수나무



계수나무



뜰보리수



산딸기



산괴불주머니





괴불나무



아카시나무



미나리냉이



병꽃나무

 

본격적인 산행 돌입!

전호



멸가치





삿갓나물



털중나리 일 것 같네요.



용둥굴레



천남성



천남성 - 모여 있는 건 희귀한 데...



개감수 - 아직 덜 폈네요 ㅠㅠ



개감수



족도리풀



족도리풀



큰꽃으아리



노린재나무



개감수



용둥굴레



천남성



벌깨덩굴





고추나무



개감수 보러 오를 때는 비오더니 하산하니 언제 그랬냐는 듯 날이 좋네요.



흰민들레



단풍나무



집으로 돌아와서, 점찍어둔 그곳으로 갑니다.

 

칠엽수



칠엽수 - 지나가다 뭔지 궁금해서 점 찍었네요.



칠엽수



이팝나무



이팝나무

 

요즘 길거리를 화려하게 장식중인 이팝나무는 덤이구요.

 

희안하게 개감수 가러갈 땐 비를 옴빵 맞게 되는 징크스가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