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여행-후기

선유도 나들이 그리고 합정 소문난 족발 (2018-10-11)

야생화정보마당 2021. 8. 18. 07:20
728x90
반응형

내따랑 자장구를 몰고 세시간 정도 미리 시간을 내어 선유도로 향합니다.

 

양화대교 위에서... 하얀 것은 코스모스밭입니다. 가을의 절정으로 치닫고 있네요.

 

 

선유도공원 도착! - 이쁘게 주차를 하구여

 

 

부레옥잠

 

 

친환경 정화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연보랏빛 부레옥잠 꽃이 이뿌죠?



 

 

꽃기린

 

 

꽃기린 - 거미가 붙었길래 매크로로 담아 봤는 데 손떨림이 있어 찍기가 쉽지 않네요. ㅠㅠ

 

 

수염틸란드시아

 

 

란타나 열매 - 열매는 첨 봅니다만 ^^

 

 

란타나

 

 

오호!

 

 

요런 모습입니다. 좌측부터 물상추 - 물상추 - 부레옥잠 - 부레옥잠 - 부레옥잠

 

 

물양귀비

 

 

엔젤트럼펫

 

 

제라늄

 

 

안젤로니아

 

 

초롱꽃

 

 

산국

 

 

노랑어리연꽃 - 날이 흐려서 꽃이 영업을 접었네요 ㅠㅠ

 

 

네가래

 

 

질경이택사

 

 

우렁이알





 

 

물상추가 어마 어마 합니다.

 

 

감 잡았어!

이고들빼기





 

 

미국쑥부쟁이









 

 

가을이 오고 있습니다.

 

 

시선을 낮추면 감춰진 아름다운 모습이 보입니다.

 

 

메타세콰이어

 

 

황화코스모스

 

 

달맞이꽃

 

 

황화코스모스

 

 

개쑥부쟁이

 

 

까실쑥부쟁이

 

 

배초향

 

 

이질풀

 

 

꽃범의꼬리



 

 

산수유 열매


 

 

금불초

 

 

달맞이꽃





 

 

모나라벤더 - 햇볕이 더해지니 아름다워집니다.











 

 

슬슬 해가 지려 합니다. 사실 일몰을 보려는 목적도 있지요.

 

 

일몰 시작!

 

 

내일이면 또 뜨겠죠?

 

 

날이 급 추버져서 자장구로 빨리 이동 합니다.





 

 

양화대교를 떠나며...

 

 

그렇게 벙개 장소에 도착! 근데 1층에만 자리가 있는 게 아니고 지하에도 큰 자리가 있네요 ㅋㅋㅋ

 

 

지하 세계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왕! 선물~~ 1

 

 

선물~~ 2

 

 

^^



 

 

나왔다! 밑반찬!

 

 

순대국

 

 

보쌈

 

 

순대

 

 

족발

 

 

한상이 푸짐하죠? 근데 막국수가 빠진 건 안비밀~

 

 

우윳빛깔 막갈리

 

 

음주 삼종 세트

 

 

한번 먹어 보겠습니다?

 

 

이거슨 무엇인 고?

 

 

중국에서 공수해오신 52도짜리 술 ㅠㅠ

 

 

향이 향긋하니 부드럽게 식도 안으로 잠입을 하는 거이 너무 맛나요.



 

 

52도!

잔이 귀여버요~ 요 잔도 중국에서 공수 해오셨다고 합니다.

 

 

 

 

술잔 사이즈를 병맥주 뚜껑과 비교. 대략 요렇습니다.

 

 

캬아~

 

 

캬아~ 막국수가 진국일쎄!



 

 

오늘의 17인의 용사의 결과물

 

아! 메뉴판을 빠뜨렸군요??

 

 

2차는 맥주집!

 

맥주엔 기름진 안주가 제격이죠

 

 

골뱅이소면도?

 

 

먹태도?

 

 

서비스 콩나물국도?

 

 

치킨도?




 

2차 였습니다.

 

 

3차 대전!





 

 

나왔다 뽜이야~

 

 

곱창 ㅠㅠ

 

 

그렇게 술 먹었으니 자장구와 잠시 이별을 고하고, 집으로 택시를 타고 옵니다...

 

읽으신 분들 웬지 먹지도 않은 술에 취하실 듯?

 

맛있게 즐겁게 시간 보냈습니다.

728x90
반응형